수현이네 맛집

냉장고안 음식들 ''김밥'' 으로 재탄생 했어요

나무하나만 2019. 3. 21. 10:20

날이 무척 쌀쌀하네요..
오늘아침 일찍 눈이 떠져서
아침식사 준비가 여유롭네요
어제 무쳐둔 시금치가 애매하게
남았어요 마침 우엉도 졸이고해서
냉장고속 음식들로 김밥 만들었어요

당근 채썰어서 팬이 들기름
두르고 달달 볶아주고요

계란 풀어서 지단 부쳐냈어요
저는 김밥에 계란이 많이 들어가야
맛있더라구요
계란 씹히는 맛을 많이 내려고
지단도 채썰었어요
그리고 우엉조림,시금치나물 준비했구요

냉장고속 산적용 소고기가 있어
얇게 저며 불고기 양념해서
(간장,후추,다진파,다진마늘,설탕)
휘리릭 볶아냈어요

준비가 다 되었어요
이제 밥 양념해서 둘둘 말면되요

밥은 참기름,소금,깨소금 넣어 비벼주세요

먼저 팬에 계란 드르고 속재료를 넣어
둘둘 말아봤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하나만 해보고
바로 평소 하던 방법으로
김밥 말았어요..ㅋㅋ

김위에 밥넣고 준비한
재료들 올려 둘둘 말아주면
끝이예요

둘둘말아 완성했어요
빨리 먹고싶더라구요

이제 보기좋게 썰어서
접시에 예쁘게 담아내면 되겠죠~~
남편 출근준비 하면서
하나씩 집어먹기 좋구요
아이들도 등교,등원 준비하며
집어먹으며 좋아하네요
역시 김밥은 집에서 둘둘 말아서
먹어야 제맛 인가봐요
정성담은 김밥으로 아침식사 즐거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