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이네 맛집

특별히 기분내고 싶어 ''봉골레파스타''만들었어요

나무하나만 2019. 3. 21. 19:50

미세먼지는 좋지만
바람이 불고 추워 마음도 추운
그런 날이였어요
오늘같은날 콧물 나오는 아이들
데리고 외식하러 가는것도 귀찮고
뭔가 특별한 저녁 먹고싶어서
'봉골레파스타' 만들었어요
라면 끓이는 만큼 쉬운 요리예요

재료
스파게티면,바지락,새우,느타리버섯
마늘,양파,후추,소금,페페로치노
냉자고속 있는 재료들이예요

팬에 오리브유 두르고
마늘 편을 썰어 넣어 볶아주세요
저는 마늘이 없어서 다진마늘
듬뿍 넣었어요
그리고 느타리 손질해 볶았어요

어느정도 볶아지면 조개와 새우
넣어 달달 볶았어요

그리고 화이트와인 넣어주세요

그리고 간을 해주세요
저는 핑크솔트 사용했어요
맛이 깔끔하고 개운해요
그리고 바질 조금 넣고 후추 넣었어요

끓는물에 소금 넣어주고
끓으면 스파게티면 넣어주세요
그리고 올리브유 넣어
면을 삶아주시면 됩니다

면이 익으면 으파게티면은
체에 건져 주시구요
볶아낸 봉골레 재료들에
스파게티면을 삶아낸 면수를
부어 팔팔 끓여주세요

이제 스파게티면을 넣고
휘리릭 한번 볶아내 주시면 끝이예요
이때 페페로치노 넣어주세요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많이
매운게 싫으시면 넣지 않아도 되요
알리올리오 파스타같기도 한데요
조개가 들어갔으니 저는
그냥 봉골레파스타로 정했어요

이제 그릇에 담아내면
완성이예요~~
냄새좋고 맛도 좋은 파스타였어요
맛있는 음식 덕분에
분위기 전환 성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