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뜨는 핫스타

절대미모 섹시카리스마 블랙핑크 리더 "지수 JISOO"

나무하나만 2019. 6. 11. 15:30
절대미모 섹시카리스마 블랙핑크 리더 "지수 JISOO"

지수 : 1995년 1월3일 
키 : 162cm 
몸무게 44kg  
혈액형 : a 형
소속그룹 : 블랙핑크
소속사 : YG엔터테이먼트
국적: 대한민국
출생지: 대한민국 경기도 군포시
포지션: 리드보컬
별명: 지츄, 치츄, 츄

지수(본명: 김지수, 1995년 1월 3일 ~ )는 대한민국의 걸 그룹 블랙핑크의 리드보컬을 맡고 있다. 2011년 7월부터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으로 활동하다가 2016년 8월 블랙핑크로 데뷔하였습니다.

블랙핑크 팀내에서 맏언니이며, 통통 튀는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이다. 말 거꾸로 하기, 아무 노래 즉석 작곡 하기 등 엉뚱미가 넘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준다. 그런 매력을 살려서 팀내에서 가장 많이 각종 예능에 출연하였으며, 음악 방송 mc를 한 경력도 있다. YG 엔터테이먼트 소속 가수 답게 실력도 두 말 할것 없으며, 노래 부를때 본인 만의 개성을 가지고 있어서 눈감아도 누군지 알아맞힐 수 있을 정도다. 또한 뛰어난 비주얼로 인해 데뷔 전부터 각종 드라마 및 뮤직비디오를 통해 얼굴을 알린 멤버입니다.

블랙핑크 멤버 로제와 함께 출연하여 특유의 귀여운 엉뚱미를 뿜뿜 뽐냈다. "엄지송" 이라는 것도 작곡 하여 큰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연대기'에 출연한다고합니다. 
블랙핑크 지수는 '아스달연대기' 촬영을 마쳤으며 극 중·후반부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지수가 맡은 역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보안에 부쳐졌다. 하지만 '아스달연대기' 드라마 배경상, 가수로서 보여준 매력과는 전혀 다른 면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있습니다
지수는 그룹 블랙핑크로 데뷔하기 전, 2015년 KBS2 드라마 '프로듀사'에 카메오로 출연해 연기에 도전한 바 있습니다.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미모대결에서도 절대 밀리지 않는답니다.
슬슬 블렉핑크가 트와이스를 제치고 걸그룹순위 1위로 올라가고있는데요.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