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이네 소소한 일상

리니지2레볼루션 카마엘 업데이트 및 신서버 추가

나무하나만 2019. 6. 22. 09:58
리니지2레볼루션 카마엘 업데이트 및 신서버 추가

리니지2레볼루션 신규 종족 카마엘이 업데이트되었다. 너무나 기다렸던 직업 업데이트 였고 "카마엘" CG 영상은 지금까지 본 어떤 그 영상보다도 멋스러움 그 자체였다.아무튼, 레볼루션 처음 오픈했을 때의 그 두근거림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 같이 카마엘은 어떤 느낌인지 함께 보도록 하자.

카마엘은 작년 오크 종족 이후 선보이는 클래스로 엘프의 따뜻하고 멋진 모습에 다엘의 차갑고 섹시한 미를 합쳐놓은 느낌이 든다. 전장의 잔혹한 천사라는 수식어가 영상 속에서 그대로 잘 표현한 것 같아 "보고 또 보고" 영상을 한 세 번이나 돌려 본 것 같다. 카마엘은 영혼을 흡수해 더 강해지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너무나 기대가 큰 새로운 종족이 아닐까 싶다. 신 서버 및 카마엘 업데이트로 인한 혜자 이벤트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축제의 기간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접속하면 "군터, 이실로테"가 신서버로 구분돼 있으며 대부분 혼잡과 포화로 카마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휴먼, 엘프, 다크엘프, 드워프, 오크, 카마엘까지 종족 및 클래스 선택 창이 꽉 것 같은 느낌이다. 필자는 카마엘 메이지를 선택하게 되었으며 카마엘 기본 클래스는 워리어, 로그, 메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니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또한, 카마엘은 스킬을 사용하거나 상대방 공격 시 영혼을 최대 3개 획득할 수 있고 클래스에 따라서 트래킹차지, 브루탈 크래시, 와일드 프로스트, 스프레드 포스로 나뉜다.


날개를 가진 종족이기 때문에 일단 간지가 좔좔좔 흐르는 느낌이고 유저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새로운 게임을 찾는 유저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거기에 메인 퀘스트만 클리어하면 320레벨 달성이 쉬울 뿐 아니라 국민 투력 성장이 가능하다. 워낙 게임성이 좋고 할 콘텐츠가 많기 때문에 웬만한 신작 게임들보다 훨씬 더 괜찮으니깐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레벨업 이벤트만 진행해도 UR 등급 장비 풀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메인 퀘스트만 해도 UR 등급 장비 풀세트 2종을 추가로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지존되는 건 시간문제이다. 사전등록 쿠폰은 현재 순차적으로 발송되기 때문에 기다리고 있으면 받지 않을까 싶다. 또한, 캐릭터와 서버를 선점한 유저는 사전등록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확인해 코드를 넣고 캐릭터를 생성하면 된다.

이번에 카마엘 신종족 업데이트와 더불어 듀얼 클래스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듀얼클래스는 2차 전직을 완료해야 이용할 수 있으며 상속도는 듀얼 스톤 아이템을 사용하여 100%까지 상승시킬 수 있다. 메인 클래스와 듀얼 클래스를 변환할 수 있으며 듀얼 클래스는 메인 클래스의 레벨과 공유되며 상속도에 따라 메인 클래스의 성장도를 100% 적용받을 수 있다.

신규 종족 카마엘, 듀얼 클래스와 더불어 그에 따른 엄청난 혜택 보상까지 주어지고 억소리 날 만큼 유저들의 의견들을 상당히 많이 반영해 쉬워졌다. 지금 복귀를 한다면 업데이트 부분도 즐길수있고 신규서버와 신규 케릭터의 재미를 한층더 빠르게 느낄수 있을것같습니다.